2PM 황찬성, 혼전임신+결혼 발표... 옥택연 “행복해라” 응원 - 생활의 달인을 노립니다
 
정부지원금
 
카드지원금
 
소상공인지원금
 
반응형

2PM의 멤버인 황찬성 씨가 곧 아내가 될 분을 혼전임신으로 결혼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뜻밖에 발표이기에 군 전역한지 얼마 안되자마자 결혼한다고 하니 앞으로 2PM은 어떻게 흘러갈지가 궁금해지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드라마와 영화도 출연하며 앞으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일거라고 생각했던 멤버 중 한명이었는데 오히려 앞으로 방송에서 보기가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아니면 아빠는 슈퍼맨이라는 육아 프로그램에서 볼수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황찬성 혼전임신 결혼
황찬성 혼전임신 결혼

2PM 황찬성이 결혼한다.

황찬성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소식이 담긴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황찬성은 “17살부터 활동을 시작하고 어느덧 15년이란 세월이 흘렀다.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준 팬 여러분께 무한 감사를 드리며 내게 일어난 변화와 기쁨을 말씀드리려 한다”면서 “내겐 오랫동안 교제해 온 사람이 있다. 군 전역 후 이 사람과 결혼을 준비하고 계획하던 중 예상보다 빠르게 새 생명의 축복이 내렸고, 이르면 내년 초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아직 임신 초기라 무척 조심스럽지만 여러분께 가장 먼저 이 사실을 알려 드려야겠다는 생각에 소식을 전한다”며 “이제는 한 가정을 꾸려 나가는 길에 배우자가 될 사람은 저와 같은 직업을 가진 사람이 아니기에 공개하지 않는 점 부디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황찬성은 또 15년간 몸담았던 JYP엔터테인먼트와 오는 2022년 1월 계약이 만료되나 재계약을 하지 않을 예정이라며 “나의 미래를 우선으로 두고 함께 소통하여 결정을 내렸고, 회사도 흔쾌히 밝은 앞날이 될 수 있도록 기원해 주시기로 했다. 나의 뿌리이자 오랜 친구 같은 회사와는 언제나 서로의 발전을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나아가 “오늘 너무 많은 이야기를 전해드리면서 갑작스러운 소식에 팬 여러분들이 어떤 마음일지 고민과 걱정이 가득하다. 그룹 2PM 막내 찬성이자 연기자 황찬성으로서 가까운 미래에도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지금처럼 노력하겠다”며 글을 마쳤다.

한편 이 같은 황찬성의 결혼소식에 축하 메시지가 쏟아진 가운데 그와 2PM으로 활동했던 옥택연 역시 “우리 막내 찬성이. 네가 어떤 길을 걸어가더라도 항상 응원하고 곁에 있을게. 진심으로 축하하고 행복해라. 사랑한다”는 글을 남기는 것으로 응원을 보냈다.



황찬성 인스타그램 글 전문
핫티스트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2PM 찬성입니다. 벌써 추운 겨울이 되었습니다. 제가 17살부터 활동을 시작하고 어느덧 15년이란 세월이 흘렀습니다. 지금까지 참 많은 일들과 추억들이 있었습니다.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준 핫티스트 여러분께 무한의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오늘 여러분께 제게 있어 변화와 기쁨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저에게는 오랫동안 교제해 온 사람이 있습니다. 이 사람은 긴 시간 불안정한 제 마음의 안식처이자 무엇이든 이야기할 수 있는 친구 그리고 연인이 되었습니다. 군 전역 후 이 사람과 결혼을 준비하고 계획하던 중 예상보다 빠르게 새 생명의 축복이 내렸고, 이르면 내년 초 결혼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직 임신 초기라 무척 조심스럽지만 여러분께 가장 먼저 이 사실을 알려 드려야겠다는 생각에 소식을 전합니다.

이제는 한 가정을 꾸려 나가는 길에 배우자가 될 사람은 저와 같은 직업을 가진 사람이 아니기에 공개하지 않는 점 부디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저는 15년간 함께한 JYP엔터테인먼트와 내년 1월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습니다. 삶을 동반할 새로운 가족이 생김과 더불어 제 길을 스스로 나서 개척해 보고자 회사와 충분한 의논을 거쳤고

재계약은 하지 않는 것으로 협의했습니다. 무엇보다 저의 미래를 우선으로 두고 함께 소통하여 결정을 내렸고, 회사도 흔쾌히 밝은 앞날이 될 수 있도록 기원해 주시기로 했습니다. 저의 뿌리이자 오랜 친구 같은 회사와는 언제나 서로의 발전을 응원할 것입니다. 아직 정확히 정해진 방향은 없지만, 팬분들이 걱정하시지 않을 계획도 전하겠습니다.

오늘 너무 많은 이야기를 전해드리면서 갑작스러운 소식에 우리 핫티스트가 어떤 마음일지 고민과 걱정이 가득합니다. 그룹 2PM 막내 찬성이자 연기자 황찬성으로서 가까운 미래에도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지금처럼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