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버글로우 라는 걸그룹을 아시나요? 모르는 사람들이 많을 꺼 같은 그룹인데 생각외로 인기가 탄탄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중국인인 왕이런이 인기가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왕이런에 새해 인사를 한다는 자리에서 멤버 5명은 큰 절을 올리는데 왕이런 혼자만 중국식 인사를 해서 논란이 났습니다. 어찌보면 당연하게도 각자 나라의 인사법으로 할수는 있지만 각 나라의 특색에 맞게 인사를 했으면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
걸그룹 에버글로우 중국인 멤버 왕이런이 국내 활동을 당분간 중단한다.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는 9일 에버글로우 공식 팬카페를 통해 왕이런이 당분간 국내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1월 중순부터 2월 말까지 학업 상의 이유로 중국에 다녀올 예정이며 코로나19로 인해 한동안 만나지 못했던 가족들과 함께 잠시 휴식을 취할 예정”이라고 중국행 이유를 설명했다.
왕이런이 중국에 머무는 동안 6인조 걸그룹이었던 에버글로우는 왕이런을 제외한 5인조로 활동을 이어간다. 소속사는 “예정된 스케줄을 차질 없이 진행할 예정”이라며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왕이런은 지난 2일 열린 에버글로우 팬 사인회 도중 한국인 멤버 5명이 새해 절을 올린 가운데, 홀로 서서 한 손으로 다른 한 손의 주먹을 감싸는 중국식 인사를 해 온라인상 갑론을박이 벌어진 바 있다.
반응형
최근댓글